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관련

호루스벤누 미니삼각대 (feat. 런업이 쓰는 삼각대)

어느날 디에디트라는 유튜브에 런업이 나온다고
하는 영상을 봤다

런업? 내가 자주 보는 유튜버 인데?
라는 생각으로 보다 보니
런업이 삼각대 소개를 했다
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다고!!
(나도 궁금했음) 이제 고릴라 트라이포드는
잘 안쓰는듯 함.
그랬더니 울란지의 미니 삼각대 라고
설명을 해주었다.
어머! 이건 사야해! ㅋㅋㅋ
이런 마음으로 질렀다
가장큰 이유는 카메라 가방에 쏙 들어가기도 하고
아이폰13으로 바꾼뒤의 동영상 손떨방 기능이
감탄이 나올정도라 이제 스마트폰 짐벌은 필요
없겠단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주문후 3~5일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바로 다음날 도착했다

언박싱을 해보고 싶었다

사무실 바닥이 검은색이라 바닥에 놓고
미니삼각대를 꺼내 보았다

느낌이 좋다
생각보다는 좀 큰거 같았는데
가지고 다니기 딱! 적당한 사이즈다

육간렌찌 와 스마트폰 홀더가 있다

새로산 아이폰 13을 결햅해 보았다
좋았어! 이제 영상 만들기가 더 좋아질거 같다
타임랩스 같은거 찍어보고 싶었는데
부담이 없을 거 같다.

갈수록 장비들이 간단히 소형화 되는거 같다.

 

p.s 여태까지 울란지 였는지 알았는데 호루스벤누 였다

그래서 다시 수정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