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관련

스마트폰 짐벌 스무스q2 usb8핀 to c타입 충전 케이블 소니 액션캠 충전 가능

스마트폰의 오류로
몇번째 포스팅인지 모르겠다 ㅎㅎㅎ
결론은 스마트폰 용량이 딸리니
어플이 정상적이지 않았다는 거이다.
각설하고 택배를 받았을때
너무 흥분하고 기분이 좋아서
언박싱은 없다
단지 저 케이블 한개 이기 때문이다 ㅎㅎ

usb8핀 케이블이 스마트폰 짐벌 스무스q2에 연결하는 케이블이고 c타입이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충전하는 케이블이다
본인은 아까 포스팅한 c타입 to usb 커넥터를
별도로 구매해서 소니 액션캠에 장작 하려고 한다

장착하고 나면 이러 모습이다
둘다 ㄱ자 구조로 되어 있어서 선꼬임을
방지해 주고 더 튼튼하게 오래 가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제 마이크로 usb 8핀 타입이 2개가 되었다

스무스q2 스마트폰 홀더 아래쪽에 보면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충전하는 단자가 보인다

이곳에대가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준다

소니 액션캠도 c타입이면 좋았을 텐데
그렇지 않기때문에 커넥터를 별도로 구입했다

연결한 모습이다
이 아이디어가 떠올랐을땐
정말 너무 기뻤다
소니 액션캠 의 조루 밧데리를 해결 할 수 있을 것만
같았기 때문이다.

스마트폰 짐벌 스무스q2와 소니 액션캠을
연결한 모습이다.
이제 충전만 된다면 소니 액션캠을 밧데리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보이시는가??? ㅎㅎㅎ
충전이 된다는 마크가 보인다.
본인이 잠깐 사용해 본 결과
충전도 아주 금방 되었다.
그렇지만 촬영이 끝날때 까지는
그냥 두고 충전하는 것이 좋다
밧데리가 조루 이기 때문이다.
이 포스팅은 시리즈로 이어서 할 예정이다
포스팅이 완료되면 유튜브로도
만들어 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