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심사

고민을 꺼낼 용기가 있다면 위안을 얻을 수 있다 - 심리상담

현대 사회는 건강을 최고로 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의 병도 굉장히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들도 공황장애를 앓고 있고,

말못한 고민들 한두개씩은 다들 안고 사는거 같아요~

요즘 심리상담 센터를 찾는 분들은 우울증과 불안증상이 대부분 이라고 합니다.

부모님, 친구들에게도 말못한 고민들 전문 선생님들과의 상담으로 해결 하고 편해 지시길 바랄게요~

저도 가입해서 상담 받아 봤더니 저도 모르는 제 감정을 알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제 감정은 좌절 이래요 OTL 

그럼 제 테스트 결과 한번 보세요~

트로스트

첫 화면에 잠깐 나오는 저 문구가 저의 마음을 잡았습니다.

심리상담

처음 실행하면 머 이런말 나오는 데요~

감정스캐너 라는 말이 참 다가왔습니다~

전 간단하게 네이버로시작하기 했어요~

무료할인 해택은 다음에하기로 했는데 상담을 받으실분들은 수신동의 후에

10%할인 혜택 받으시길 바라요~

전 아직 상담을 받기에는 잘 모르겠어서 아직 잘 모르겠어요를 눌렀더니 제 마음을 읽었는지

감정스캐너를 사용해 보라고 하네요~

그래서 우선 감정스캐너부터 하기로 했습니다

자기도 모르는 감정을 표현하는 단어를 어떻게 해석하는지 상담 가이드를 해준다고 합니다.

전 고민 작성하고 감정스캔하기를 했어요~

아직 제 속마음에 있는 고민을 얘기하기가 그래서 일반적으로 

많이 있는 상황을 글로 적어 봤습니다~

제 감정은 좌절 이랍니다. OTL

이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내가 가지고 있는 감정이 이런거구나~ 하고 말이죠~

좌절은 마음이나 기운이 꺽이고 불안하며, 혼란스러운 마음의 상태를 가리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제가 글을 쓴 내용은 좌절의 감정인거 같습니다.

좌절에 관해서 구체적인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여러 전문가 선생님들의 한마디도 정말 친절합니다~

저도 고민을 얘기할 용기가 생기면 진지하게 고민 심리상담을 해보려고 합니다.

고민을 꺼낼 용기가 있다면 위안을 얻을 수 있다.

고민상담 심리상담 받아보실분 좌표 남길게요~

>>>>>심리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