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심사

성공한 멋진 인생을 위해 자기관리 시간관리가 필요하다면? - 다이소 스톱워치

시간관리 잘해서

자기관리 잘하는

성공한 멋진 인생을 살고 싶은가?


이 포스팅을 보고 혹시 본인처럼

시간관리를 하고 싶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그중에 우선 스톱워치를 추천한다.


항상 시간관리를 잘하자.

자기관리를 잘하자!

라면 스스로 다독여 보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다.

그러다 어느날 같이 스터디 하는 사람의 책상앞에

스톱워치가 하나 놓여 있었다.

별다를 것 없는 스톱워치 였지만

거기엔 문구가 하나 써 있었다.

다신 오지 않는 시간

머리가 띵! 하는 것 같았다.

그렇지!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다.


그길로 다이소에 가서 스톱워치를 샀다.

어느 유튜브에 보니깐 시작을 하지 못하고

미루고 망설이는 이유중에 하나는

시작하려는 그일이 스트레스로 다가오는데

그것을 인지하지 못해서 그렇다고 하더라.


그런데 그 일을 시작하는 첫 단계는 5분만 책상에

앉아서 해보라는 것이었다.

그러면 실제로는 30분~1시간 가량은 충분히 하더라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한다.


스톱워치를 키고 5분만 시작해보기로 마음 먹었다.

시간관리 필수 다이소 스톱워치

거금 5천원 이다.

여러 기능이 있지만 타이머와 카운트업 기능이 있었다.

설명서는 그냥 종이일뿐....읽지는 않는다.

작고 가벼운 모양으로 플라스틱 소재 이다.

사용방법은 직관적이라 몇번만 눌러보면 금방 알 수 있다.

뒷 부분에는 AA건전지 1개가 들어간다.

또한 뒷편에 자석이 있어서 철판에 부착도 할 수 있다.

가만히 책상에 세월둘 순 없나? 하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작은 고리가 살짝 걸리면서

책상위에 세월 둘 수도 있다.

30분을 맞춰두고 카운트다운을 할 수도 있고

00부터 시작하는 카운트업 도 할 수 있다.

사용한지 몇달이 지났는데

처음에는 숫자가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지만

점점 선명해져 갔다.

다신 오지 않는 시간

자기관리 시간관리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