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관련

나노유심 컷팅 유심 자르기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그전에 사용하던 g3유심칩을

나노유심칩으로 자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g3에서 g6로 지금은 g7이 됐네요~

인터넷에 떠도는 도면을 출렸했습니다~

저는 풀로 살짝 붙이고 자를대고 연필로 그렸어요~

 

 

다행이 금속을 지나는 면이 많지는 않습니다.

확률은 50:50이라고 하네요~

이제 자를 준비를 합니다~

칼로해야 깔끔하다 가위로 해야 깔끔하다 말이 많지만

그냥 문구용가위로 했어요~

전부 잘랐습니다~

금속이 생각보다 많이 안잘려 나가서

성공을 예상 했어요~^^

 

 

나노유심자르기는 50% 확률이니깐요~

제 휴대폰이 이렇게 앞뒤로 금이 아주 많이 갔습니다ㅠㅠ

그래도 인터넷과 전화는 멀정한데 액정수리 비용보다 중고로g6사는게 더 싸더라구요.

 

 

g6중고 가격으로 약9만원정도 시세형성이 되 있어요

잘~잘라서 딱 맞게 들어갑니다만

이상하게 제가 더 작게 자른거 같아요ㅠㅠ

역시 한번에 되질 않네요~

2~3번 재부팅 해야 합니다~

10번을 재부팅 해도 미인증 단말길로 나오네요ㅠㅜ

전 실패입니다

결국 대리점가서 유심을 샀어요~

유심가격은 7700원이라는데 다음달 요금에 청구된다고 합니다

전 실패 했지만 도전하실분들을 위해 도면 첨부할게요~

유심컷팅+도면-이미지.jpg
0.5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