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컴퓨터 관련

높이조절 모니터 받침대 - 내돈내산

맥북프로m1을 사용하면서
작은 화면이 불편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높이조절이 되는 #모니터받침대 를
검색해봤다

주문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다
역시 한국인 빨라야 좋다

언박싱이긴 한데
별다른건 없다 그냥 박스에
사용설명서 있고 나사랑, 육각렌찌
가 들어 있다

박스를 오픈해 보니 스티로폼? 에
잘 포장되어 왔다

한꺼풀 벗겨내니 모니터받침대가
보인다

위쪽에 작은사이즈가
아래쪽 받침대이고
큰사이즈가 위쪽에 받침대 이다

상판,하판,나사, 그리고
높이조절 바? 가 있다

박스 뒤쪽에 있는 사용설명서 이다
본인도 이걸 보고 조립을 했다

나사랑 육각렌찌 그리고 테이프는
모니터에 붙여서 미끄럼방치패드 이다

패키지 그대로 들어있었다

높이조절 바 이다
11~18cm 높이 조절이 되는데
본인은 아주 만족한다
이정도 높이의 높이조절모니터받침대는
못봤다

미끄럼방지패드가 붙어있는 곳이 하판이다

특이하게 4개의 볼트를 조이는것이 아니고
대각선으로 2개의 나사만 조이는 구조이다

처음에는 긴곳으로 나사를 조이고

나중에는 낮은곳으로 확실하게 조이면 된다

하판 조립은 완성되었다

높이조절 바 와 하판이 조립되었다

이제 상판을 조립 할 차례이다

상하판 조립이 완성 되었다

볼트는 조금 남았는데 예비로 두기로 한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와
동영상편집을 위해 구입한
맥북프로m1 이다
맥북과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하니
아주 좋다
또, 높이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란히 두어도 아무 문제가 없다